동행복권 파워볼 엔트리 파워볼게임온라인 홀짝 언더오버 인터넷중계
모든 참가자가 동행복권 파워볼 앤티를 내기에 홀덤처럼 타이트하게 플레이하는 작전은 불가능하고
최소 40~50%의 핸드로 판을 참여하는 편이다.
그 외에도 홀덤과 다른점은 낮은 포켓vs높은 포켓이 일반적인홀덤에서는 낮은 포켓의 이길 확률이 19~20%밖에 되질 않지만
왜냐하면 투오버 카드를 만날 경우 홀덤과 달리 오히려 투오버가 약간 유리하다!!
10파켓까지는 사실상 셋마이닝 용으로밖엔 쓰지 못하며 J~Q파켓도 다소 조심스럽다.
다음 카드에서 넘어가서 패배하는 경우가 매우매우 빈번하게 일어나기에
(이건 사실 오마하도 마찬가지다. 숏덱이 그 정도가 더욱 심할 뿐) 멘탈을 유지하기가 쉽지않은 게임이기도 하다.
적은 바이인의 게임에서 무지성 올인이 굉장히 많이 나온다
때문에 정상적인 게임을 즐기고 싶다면 보다 많은 뱅크롤을 얻어 판이 큰 게임에 참여해야 한다.
PC는 라스베가스 포커라는 이름으로 서비스하는데 2000년대 초반 그래픽을 꾸준히 계속 유지하고 있다.
그리고 베팅 금액도 정형화되었고 제한적이다. 그리고 플레이 인원도 5명으로 제한되어있다.
여러 도박성 게임을 제공하며, 텍사스 홀덤도 있다.
최대 9인. 그러나 바둑이마냥 삥이나 하프, 맥스로밖에 배팅을 진행할 수 없어 심히 난해하다.
외부에서 보기엔 ㅇㅇ 보드카페, ㅇㅇ 보드게임 등과 같은 상호를 내걸지만
실제로 안에 들어가면 일반 보드게임 탁자는 없고 홀덤용 테이블 탁자만 있다.
애초에 보통의 보드카페는 친한 지인들끼리 가서 플레이 하기에 참가자들의 나이대가 비슷하지만
이런 불법 도박장등은 참가자들이 서로의 돈을 따는 게 목적일 뿐이라
누가봐도 친해보이기 힘든 구성의 인원들이 포커를 하고있다?
100중 99는 도박장이라고 보면 된다..
가능하면 들어가지 말고 일반적인 보드카페나 홀덤펍으로 착각해 들어갔어도 도박임을 안 순간 바로 나오자.
단판으로 돈만 따면 되지’가 대다수이므로
대회에 걸맞는 장기적인 계산이나 심리전을 기대하는 것은 거의 물 건너갔다고 보아야 할 것이다.
사실상 현금으로 참가하는거와 다를바가 없는 상황이라 현재로써는
이러한 대회들도 완전히 합법이라 보기는 힘들고 사실상 편법 내지는 불법으로 진행되고 있는 실정이다.
거래하는 과정에서 나오는 현금거래로 인한 불법 논란에서 자유로워 지겠지만
그렇게 하면 펍에서 열리는 예선전에 참여하는 사람이 줄어들어서
아무것도 안 걸고 지인간에 친선홀덤 혹은 온라인 플레이머니(게임머니) 사이트에서 게임하기이 정도 뿐이다.
그 외엔 전부 불법이거나 편법이다.
어쨌든간에 홀덤 테이블에서는 1m 거리두기도 실천하기가 쉽지 않기 때문.
1m 거리두기를 하려면 1테이블에 플레이어를 5~6명 정도만 앉혀야 되는데
[1] hold them을 축약, 즉 좋은 패(카드)는 붙잡고 있으란 뜻이다.#
[2] 주로 서양 물 먹은 유학생들 위주로 2005~2006년에 강남 등지에서 시작했다고 알려져 있다.
핸디의 수가 적을수록 공격적인 베팅이 나오기에=레이크가 더 걷히기에 너무 많은 인원을 앉히진 않는 경향이 있다.
[5] 많은 참가자가 모여서 참가비를 낸 후 동시에 같은 칩(토너먼트 전용 칩이며 현금적 가치는 없다.)을 지급받은 후
[7] 사실 세븐포커는 한국에서도 조금씩 하락세다. 다만 그럼에도 아직 유저층이 많이 남아있다.
이 문서에 나오는 텍사스 홀덤으로 유입도 늘고있고 그외에 바둑이는 현상유지 정도이다.
Featured table이라 하여 중계하거나 혹은 나중에 재방송 정도로만 중계해준다.
[11] 대회 규모에 따라 다르지만 데이1=>데이2=>데이3=> 데이4 => …
